메뉴 건너뛰기

close

명의 시민기자가 개의 기사를 작성하였습니다. 시민기자 전환하기
【오마이뉴스는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생활글도 뉴스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경험을 통해 뉴스를 좀더 생생하고 구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군포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운영하는 가족 봉사단의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 지고 있다.

경기도자원봉사센터 공모지원 사업으로 지난 4월부터 시작된 가족 봉사단 활동은 10월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다. 가족봉사활동은 1365포털과 홈페이지를 통해 2인 이상 30가족 80여 명이 신청, 환경, 장애인, 어르신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가족 봉사는 4월 13일 숲생태교육과 환경정화활동을 시작으로 4월 20일 종이접기교육과 환경정화활동 5월 11일 유해식물제거활동, 5월 25일 손마사지와 환경정화, 6월 15일 천연비누 지역아동센터전달 및 환경정화, 6월 22일 흙공 하천투하 등을 진행했으며 7월과 8월에는 요양센터를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종이접기와 손마사지를 진행하고, 9월에는 장애인 시설을 방문할 예정이다.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 고재영

관련사진보기





▶ 해당 기사는 모바일 앱 모이(moi) 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모이(moi)란? 일상의 이야기를 쉽게 기사화 할 수 있는 SNS 입니다.
더 많은 모이 보러가기

태그:#모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주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경기도 군포에서 빵집을 운영하며 봉사를 하는 사람 입니다




연도별 콘텐츠 보기